한국 표준 시간 utck 동기화 프로그램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대한민국 표준 시간(UTCK)을 동기화 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을 하나정보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시간이 정확하여야하고있는 경우 필요하신 프로그램인데요.

한국 표준 시간 utck

컴퓨터에 셋팅되어져 있는 시간이 신뢰할수 없어 NAVER 시계등을 활용해서 자세한 시간을 체크하신 분들도 계시는데요,. 아마도 예매 / 예약같은거를 하게될 때에는 시간이 무엇보다도 중요한데요. 오늘 안내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대한민국표준과학연구원에서 개발하고 배포를 하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서버시간과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차가 가장 적은 프로그램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한국 표준 시간 utck

 

?한국표준과학기술 연구원 공식 홈페이지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정식 사이트를 통해 받는게 가장 안전한데요. 상단에 다운 링크가 있기때문에 다운받아보셔서 셋업을 하세요. 인스톨방법들도 사용 방법들도 매우 간단한데요.

한국 표준 시간 utck

한국 표준 시간(UTCK)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보시면 이러한 식으로 보여지게 되어 지시는데요. 실행을 하실때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으로 해보셔야 수월히 동기화가 되어 지죠. 화면의 ‘동기’ 버튼을 누르면 세부적인 시간으로 동기화가 되요. 필요하는 분들은 인스톨 하셔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