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ost 노래모음

태양의 후예 ost 노래모음

2016년도를 강타했던 연속극이기도 한대요. 조금전에는 재방을 다시하기도 했던 연속극인데요. KBS에서 제작이 되어졌던 연속극로 총 16부작 연속극였습니다. 추가로 3부작이 추가 방영이 되어졌던 작품이에요.

태양의 후예 ost

태양의 후예 ost

이 작품은 국내에서 뿐아니라 해외에서도 수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에요. 연속극 작품도 좋았지만 이곳에 사용이 되어지게 됬던 태양의 후예 ost도 너무 좋았어요. 그때쯤에 멜론차트 상위권에 전부 랭크가 되어졌었답니다.

태양의 후예 ost

태양의 후예 ost

현재 들어보아도 최고로 좋은 곡들이 꾀많이 있는데요. 오늘이 시간에는 OST로 사요잉 되었던 8곡의 노래를 전부 감상 해볼수있도록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자동으로 연속으로 전부 재생이 되니까 훨씬더 편안하게 들어 보기를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태양의 후예 ost

태양의 후예 ost

1. always 2. every time 3.이사랑4.You Are My Everying5.다시너를6.말해!뭐해?7.with you8.사랑하자

노래 순서대로 재생이 되어 지는데요. 이 곳에 삽입되었던 OST전부다 좋았던것 같습니다. 연속극의 흥행만큼 히트했었던 곡들이에요.

아마도 태양의 후예 재미있도록 보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연속극의 감동을 느끼기 위해 다시 OST들을 찾아듣게 되어졌을거에요.

소장용 연속극로 후에 기회가 되어지시면 또 한번 정주행 해드리고 싶기도 하기도 합니다.

상단에는 태양의 후예 ost 모음인데 골라서 들어 볼수가 있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노래듣기 마음에 들었기를 희망해 보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즐거운 음악감상 시간 가져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