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및 재부팅명령어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아시고 계신다면 유용한 컴퓨터TIP준비해보시게 되었습니다. 그것들 중에서도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볼텐데 컴퓨터가 어려우신 분들은 이번 안내 참고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설명해보는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방법을 이용해보시면 웬만한다면 강제 종료가 되어 지실 거예요. 역시 100% 종료를 할 수는 없을 거에요. 경우 라면 따라서 자신을 보호하고 있는 프로세스들도 있으니 이러한 경우엔 안먹힐수가 있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그리고 강제 종료를 할지라도 컴퓨터 문제가 있을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재부팅을 하셔야하게 되는데 재부팅 메뉴로 진입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가 있어요.

그런 경우를 위해서 명령어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작업표시줄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눌러서 작업관리자를 실행해주시기바랍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작업 관리자를 실행해주시기 되었다고 한다면 먼저 상단에 있는 프로세스 탭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또한 방문자님들이 종류 하고자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보인다고 한다면 선택을 해주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주셔서 작업끝내기를 클릭을 해보세요.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이 항목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삭제해보고자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보여지지 않는다고 하게 된다면 세부 정보 탭은 누르셔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종료하고 좋아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이름으로 찾아주시고 작업끝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이런 방법으로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를 하시게되어지면 다시 정상적으로 컴퓨터가 동작을 해보게 되어야 해요 역시 문제를 일으키는 프로그램을 종류 해주셨다면 정상적이어야 하게 되는데 똑바로 동작하지 않으실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가장 먼저 재부팅을 해두시는것이 좋으실거에요 재부팅 메뉴가 안나오신 다면 바탕화면에서 ALT+F4를 눌러 준다면 나오실게 될겁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컴퓨터 종료창까지 안나온다면 강제종료 명령어를 통하여 재부팅시킬수 있어요. 윈도우키+R을 누르시고 상단에 명령어를 입력해 주시게 되면 재부팅이 되어질겁니다. 이러한 식으로도 안되면 어쩔수 없어 전원버튼 또는 리셋버튼으로 재부팅을 시켜야할 겁니다. 재부팅후 바로 바이러스 검사도 진행해볼수가있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이번엔 컴퓨터 프로그램 강제종료 시키는법 소개해보았어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