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따라하기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에 필히 인스톨 해 둬야하고있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해볼건데요. 이번에 준비해볼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은 바로 v3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한국에서 가장 오래되어진 바이러스 탐지&치료프로그램일겁니다. 국내에 바이러스라고 하는 단어도 생소하게될 때 나온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그러한 히스토리나 결과가 누적이 되어 있어서 요즘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국내 1등 백신입니다.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은 바로 이 백신 프로그램인 v3 lite를 인스톨 해서 해보는 방법이에요. 개인 고객에 한해서는 무상으로 제공을 하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상단에 보는 것처럼 주요 특징들이 있죠.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그러면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고 셋업을 해볼까요!?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는 정식 안랩에서 제공하고 있는 v3 lite다운로드 페이지인데요

즉시바로 이동하시려고 한다면 요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하고 이젠 <설치하기>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러면 바로 인스톨 화일을 다운로드 되시게 될듯합니다.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설치 화일을 다운받아줬으면 이제는 실행을 하여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답니다.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신다면서 셋업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인스톨 마지막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제휴 홈페이지, 프로그램이 있어서 체크 해제하고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자 그럼 이제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전부 완료가 되어졌다면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초반에는 v3 lite가 바이러스 데이터가 모아있는 엔진을 업데이트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동작이 안될꺼에요. 엔진 업데이트가 되었따면 OneClick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그러면 바로 오토로 바이러스 점검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바이러스가 검출되시게 되어지시면 바로 치료를 할수도 있는데요.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이상하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컴퓨터 바이러스 없애는법 참고해서 검사 하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많이 검출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