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해결방법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해요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거나 메모리가 부족해서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어지실때 이용을 해보시면 참 좋은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사양이 낮은 컴퓨터일수록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현상이 빈번히 발생 합니다.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할때마다 컴퓨터 용량을 바로늘릴수있는것도 아니랍니다. 그렇기에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라고 메시지가 나올때 이용 해보시면 참 좋은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 드려 보고자합니다. 바로  프리Mmr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이 프리Mmr 프로그램은 컴퓨터의 메모리를 최적화해주기도 하는데요. 또한 주기를 셋팅하실수가 있기에 주기적으로 컴퓨터가 오토로 정리를 해줘서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해요 메시지가 나오지 않게 해주기도 하는데요. 이용방법들도 간단하고 꽁짜라서 정말 강력추천 해드리는데요.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NAVER 평점에서 만점 받으시는것 정말 어려워졌습니다. 저 역시 사실 5.0 만점 받은 프로그램은 오늘 처음보네요.

이 프로그램은 주시기적으로 백그라운드에서 꾸준히메모리를 최적화시켜주게 되는데요. 확실히 저사양 컴퓨터에서 확실히 최적화가 잘되어져요.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그럼 이제 꽁짜로 내려 받아보도록 할깡!? 요즘은 NAVER자료실에서만 꽁짜로 다운 받아 볼수가 있습니다. 2010년도에 나온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 사양이 낮으신 분들에게는 더욱 참고가될듯 합니다. 바로 다운 버튼을 클릭해서 받아 보시면 된데요.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있네요.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그리고 무설치 포터블 버전이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더욱 좋은것같습니다.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해요 현상이 발생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오늘 부인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해요 현상 삭제하시기바랍니다. 확실히 참고가 되실거에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네이버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