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약서 양식 무료 받기

▶전세계약서 양식 무료 받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전세계약서를 다운로드 할수있게 소개를 해 보았어요.  최근엔 직방이나 다방과 같은 앱의 보급으로 인해 직거래가 대단히 사랑을 얻고 있네요. 집접 임대인과 임차인간 거래시에 전세계약서를 작성을 해야합니다.

전세계약서 양식 무료

표준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라는데요. 표준 서식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부터 해둘게요. 사실 생각보다는 부분부분별로 나눠서 살펴보면 엄청 간단하답니다. 전세계약서양식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볼겁니다.

전세계약서 양식 무료

위에보이는것처럼 우선 부동산의 소재지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입력을 해줘야합니다. 또한 그 하단에는 보증금과 계약금, 중도금과 잔금에 대해서 입력을 해줘야합니다. 가장 상단에는 ‘전세’ 체크를 하셔서 차임에 대해서는 입력하지 않는다면 돼요.

전세계약서 양식 무료

그러면 이렇게 임차기간에 대해 입력을 하고 있는 부분들이 있네요. 긔고 그 아래는 계약조건에 관련된 정보들입니다. 특약사항에는 구두상으로 약속한 내용을 전부 작성을 해보셔야 효력이 있답니다. 또한 임차인과 임대인에 관련된 정보를 입력하셔야합니다.

전세계약서 양식 무료

위에 보는 것처럼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있는 화면에 임대인과 임차인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입력을 해주면 된답니다. 꼼꼼히 살펴 보고, 전세자의 경우는 임대인의 등기부등본을 보시며 가처분, 가등기, 근저당에 대하여 살펴 보고 위험한건 아닌지 확인을 해보셔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