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이선희 아름다운로드 강산을 감상을 해 보도록 준비해보았는데요. 이노래  많은 세월이 지났지만 최근에도 대단히 감상 하시기 좋은 이선희씨의 대표 히트곡중 한곡이랍니다. 워낙에 히트곡이 많이 계실겁니다. 1980년대에는 특히 인기가 절정이었어요.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발표하고있는 앨범마다 전부 연이어 관심을 하기도 하였고, 노래뿐아니라 뿔테 안경과 단발머리까지 보이시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당시 남자팬분들 뿐아니라 여학생들에게도 최고의 인기였다라고해요.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첫번째로 언니부대가 결성이 되기도 했다고 하죠. 오늘은 이선희 아름다운로드 강산을 LIVE로 들어볼 수 있도록 소개를 했어요. 정말많은 명곡이 있지만 저느 오늘 이노래가 감상 하고 싶어져 준비를 했습니다.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이번 안내하는 이노래는 1988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곡인데요. 88올림픽이 있었던 해였느데요. 아무래도 그러한 세계적인 이슈가 있었기에 이러한 노래가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듯 한데요. 굉장한 가창력을 요하는 곡이기도하죠.

이번엔 아름다운로드 강산 노래듣기 설명해드려 보고있어요. 위에 준비를 해본 비디오는 1980년대의 라이브 공연 비디오입니다. 아주 귀한 비디오이죠!? 아마도 위에 준비를 해본 비디오 보신다면 그리운추억들이 스믈스믈 올라오시는 분들 많으실거 같아요.

또한 아래는 비교적 최근의 라이브 공연 비디오입니다. 소개한 오늘의 노래 간만에 한번 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들어도 정말 좋아요. 상단에 1980년대가 확실히 앳되보이기는 하지만 그렇다해도 정말 동안이신듯합니다.

거진 30년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지만 예나 현재이나 정말 동안이신듯해요. 1980년대 부르신 동영상과 2014년도에 부르신 버전 같은 노래지만 스타일이 많이 다른데요. 상단에 소개해본 1980년대 비디오는 대단히 절제되어진 느낌이 들게되기도하네요.

그리운 영상을 통하여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