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어린이 동요 모음

즐거운 휴무일이더라구요!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은 휴무일을 맞이해 자녀와 함께 놀아주시는 분들 많기도 합니다. 이번엔 신난느 어린이 동요 모음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함께 불러보시면서 놀아주면 굉장히 좋아해요

어린이 동요 모음

어린이 동요 모음

아이들은 노래 부르시는걸 대단히 대단히 좋아하죠~ 또한 확실히 우리 어렸을때보다 더 현재이 참 동요도 다양하고 많이 있더군요. 이번엔 현재 아이들이 잘 알고 계신 노래 곡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어린이 동요 모음

어린이 동요 모음

모두 50곡으로 60분 가량 재생이 되어지거든요. 아이들과 놀아주다가 다소 지쳤을떄엔느 어린이 동요 모음을 틀어 주셔도 굉장히 좋으실것같습니다. 어렸을때는 청각이 우선 발달을 한다고 하더군요. 그렇기에 이러하신게 학습효과도 좋았었습니다.

어린이 동요 모음

어린이 동요 모음

오늘 준비해본 음악듣기는 비디오도 매우 귀엽고 노래 부르시는 아이의 목소리도 너무 귀엽네요. 또한 무엇보다도 최근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많이 가르쳐주게 되는 노래 곡들이 들어있엇어 아이들이 누구보다 잘 아시는 노래 곡들입니다.

자료 가져온 곳은 Youtube인데요. 오늘 추천해 드리는 어린이 동요 모음 아이와 함께 함께 불러보면서 감상해 주시면 대단히 좋겠습니다! 50곡 전부 감상 해 주시고 이번에도 즐거운하루 보내 보시기 희망해 보면서 이만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