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설치방법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즐기자오락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사무용 프로그램이라고 하여야하는 걸까요!? PDF화일을 열어보실수 있도록해주시는 프로그램을 포스팅을 해보겠는데요. 옛날에는 PDF화일이 흔치 않았어요. 그렇지만 핸드폰이 보급되고, 태블릿PC등이 보급되시면서 이 화일 포맷 물론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이 되게 되었어요. 옛날에는 DOC나 HWP화일의 경우가 많았었었죠. 이 PDF화일을 열기 위해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을 하시고 나서 인스톨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꽁짜로 PDF화일을 열어보실수 있게끔 해주시는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는 법에 대해 안내해드려 볼거에요. 이 프로그램은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포토샵을 만드는 회사인 어도비사에서 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화일은 특히나 읽기전용으로 주로 사용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핸드폰, 태블릿PC, 컴퓨터등 각각 다른 디바이스와 해상도에서도 가독성있게끔 잘 보여지는 문서가 PDF입니다. 그래서 각광받기 시작했네요.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아마도 E-BOOK과 같은것들이 보편화 되어지게 되면서 이 파일 포맷이 알려지게된것 같긴 한데요. 이 파일을 열어보려고 한다면 앞서 안내를 해보았던것과 같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을 해 두어야해요.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하셔서 이용하실수가 있을 텐데요.

내려받기를 받으시려면 정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다운로드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려고 한다면 get.adobe.com/reader/?loc=kr 이 주소를 붙여넣기 하면 바로가지는데요.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이동을해 주시게 되면 다소 기다려봐야 가은데에 선택옵션창이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이부분에는 사실 전부 필요하지 않은 옵션들이에요.  제휴프로그램들이라고 보실수도 있을듯한데요.

이번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을 하기 위해서서 찾아줬을겁니다. 그러하니 이 선택옵션 부분은 한 번도 상관이 없는 부분들이니 전부 체크박스 해제를 해 보시고 우측 하단의 ‘현재설치’버튼을 눌러 주시기만 하시면 돼요.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그럼 이제 슬슬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가 되시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렇게 인스톨진행이 되어 지죠.  사실 이렇게 기다려보시면 인스톨 화일 하나가 다운로드가 되어 지실겁니다. 다운로드되어진 인스톨 화일을 다시 실행을 하시고 나서 본격적으로 인스톨을 절차진행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인스톨는 어렵지는 않더군요. 그냥 실행해보시면 오토로 진해이 되어진답니다. 국산 프리웨어의 경우엔 인스톨 하실때도 긴장을 늦추면 안되어지죠ㅋ 각종 제휴프로그램 동의 여부가 곳곳에 숨어있어서까요.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이러한식으로 자동으로 편리하게 인스톨 진행이 되게 되느데요. 이 프로그램을 인스톨을 했으면 이제 꽁짜로 PDF화일을 열어볼수있도록 되어 지죠. 그렇지만 이 화일은 거의읽기전용이기에 편집은 불가능하답니다. PDF화일을 열어보셔야할 일이 생기신 분들이라면 이러한식으로 정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장 안전하고 쉽고 빠르게 뷰어 프로그램 인스톨 하셔서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이 도움이 되셨기를 희망 하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