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설명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 설명서

반가워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프린터를 인스톨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까하는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 드려는 드라이버는 바로 삼성의 프린터입니다. 필요한 분들은 이번 소개 참고 하시어 다운 받아주시면 좋을듯하네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근래에 출시하는 노트북이나 컴퓨터들은 CD롬이 없이 나오게되어지는 경우가 대단히 많더라고요. 추세가 점점 CDROM을 이용하지 않는 추세이죠. 그렇다보니 이러한 방법으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해볼수가 있도록 제공을 해줍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먼저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보려면 정식 삼성의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을 해줘야합니다.이동을 해주게 되셨다면 이제는 이런식으로 상단에  보이는것 처럼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예요. 삼성 다운로드 센터라고 검색을 하시고나서 아래의 내려받기를 눌러 주거나 검색하고 이동하고 있는게 귀찮다면 이곳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그러면 이렇게 제품 검색을 하고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듯한데요. 이동을 하게 되었다면 이제는 여러분들이 다운로드 받으시고자 하고있는 제품명으로 검색을 해주셔야해요. 저는 scx-1360이라 검색을 해드려 보고 다운 받아볼거에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그러면 이제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저는 오늘 잉크젯 복합기 드라이버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을 하여보니 이렇게 바로 잉크젝 복합기에 제가 찾는 모델명이 나오도록 되어지는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제품명 부분을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이젠 <드라이버>를 누르시게 되면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 화일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가 있도록 돼요. 복합기 이다보니 프린터와 스캐너 드라이버가 함께 검색되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