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사진 용량 줄이기 방법 알아보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을 정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사진은 자주 찍게 되었네요. 휴대폰에서도 지금은 고화질로 촬영을 할수 있죠. 사진사이즈가 큰게 단점이죠. 이럴때 손상없이 사진을 줄이는 프로그램을 쓰면 되어지시는데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프로그램은 포토웍스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일괄로 사진을 한꺼번에 리사이징 하거나, 액자를 쒸우거나 필터를 적용하실수가 있답니다. 가볍고 빠르기 때문에 자주 사요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욧. 무상으로 제공이 되고 있어서 더욱 좋은데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가장 먼저 이프로그램의 가장큰 좋은점은 화질의 저하없이 사진을 줄일수가 있다는점이에요. 또한 작고 가벽다는것도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상단에 나온 주요 기능 바로 살펴 보고 내려받기를 한번 해 볼꼐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은 포토웍스는 사진용량을 줄일때 쓸만한데요. 리사이징을 하게될 때 화질의 저하가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아마 많은 대다수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실겁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상단에 보이시는 화면으로 이동하고 공짜 다운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사이트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실행을 해주셔서 셋업을 해주십시오. 인스톨는 어렵지 않게 그냥 절차진행을 해주십시오. 사진을 많이 촬영을 하시거나 일괄 한꺼번에 작업을 하실때에 특히 좋죠. 사진을 하나하나 선택할수도 있고 폴더채 선택할수도 있죠.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위에 보는것과같이 사진을 선택 해볼수 있는 메뉴들이 오른쪽에 있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서 사진을 로드해주시고 아래에 있는 리사이즈 메뉴를 통해 사진의 크기를 줄이신다면 사진 용량 줄이기기 일괄 처리되어지실건데요. 화질 저하가 비교적 크게 없어지니 만족하실텐데요. 오늘 안내를 해본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참고가 되었기를 희망해 보면서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