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이번엔 영화 보러 가기전에 알아보신다면 좋을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영화 보러 가실 때 미리 시간표 아시고 있다고 한다면 참고가 되실 겁니다.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자 그럼 바로 어떤식으로 하면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볼 수 포함 되는지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실시간으로 보시려고 하면 아무래도 정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을 해보는게 좋죠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보시려고 하면 이러한 식으로 우선 검색을 해 주셔야 하게 되는데요. 아래는 바로가기 버튼을 제공을 해드려 보도록 하곘습니다. 이러한식으로 검색이 되어져 나오면 아래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해 주시기바랍니다.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젠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지겠죠. 이부분에서 영화관 선택해보시고 아래에 나오게되어지는 경기/인천 지역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부평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그럼 곧 이런식으로 부평 롯데시네마에 관련된 극장 소개가 나오는데요. 이 극장은 총 스크린이 9개가 돼요. 또한 좌석은 1523석이 되죠. 이젠 시간표를 보도록 할께요.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아래 쪽으로 살짝만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나올겁니다. 보신다면 이러한식으로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고, 상영시간과 예매할수가있는 잔여 좌석도 같이 확인가능하다고해요.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또한 자기차를 이용하시던 분들을 위해 주차장 이용정보들도 소개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고객분들은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할수 있답니다. 단 영화티켓을 소지하고 있어야 해요. 이번에는 부평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소개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군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