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설치하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인스톨하기

다음은 사무실에서 정말 필요로 하고있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바로 MS오피스입니다. 아마도 국내에선 MS오피스 아니면 한글과 컴퓨터오피스 둘중에 한개를 이용하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그외에는 거의 이용하지 않더군요. 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MS오피스가 훨씬 높을듯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주로 일반 회사에선 MS오피스를 이용하게 되고, 지방자치단체나 공공기관 등에선 한컴오피스를 이용하시는것 같기도 해요. 이번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상으로 인스톨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게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이번 설명해드리는 주제는 어둠의 경로로 내려받는것이 아닌 공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되고있는 체험판을 받는 방법인데요.

인스톨을 해주면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등이 전부 무상으로 사용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요기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질 것입니다.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설명해보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간편하고 쉽게 인스톨을 해 주시고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급하게 필요하게될때는 정말 이 프로그램이 딱 좋은데요.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먼저 정식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화면으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이동해 주신 후에 위의 메뉴중 제품->소프트웨어및 서비스 -> Office를 누르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그러면 이렇게 서비스 메뉴로 이동을하실 겁니다. 이제는 이 화면에서 왼쪽을 보면 버튼이 두개가 보일겁니다.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인데요. 가정용을 클릭을 하여야 바로 무상으로 다운 받을수 있게 되어져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이 방법으로 보는것과같이 제가 체크해둔 부분을 보시면 체험판이 있어요. 이 체험판은 꽁짜로 1개월간 어떠한 제한없이 이용을 할수가 있도록 되어진답니다. 버튼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인스톨 화일을 내려 받을수가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될 건데요. 이번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버전을 받아보시는법에 대하여 안내해보았네요. 1개월이라면 생각 보다는 긴 시간인데요. 제한없이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가 있어서 급하게될때 매우 유용하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