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동비디오화일을 희망하시는 포맷으로 변환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꽁짜로 이용 가능한 동비디오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근래에 가장 맣이 이용하고있는 도구이죠. 소개할 동비디오 변환기는 바로 샤나인코더입니다. 근래에 이 프로그램 이용을 하셔서 변환을 몇번 해보았어요.

가장 빠른 동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이 아니 실까 싶어요. 요즘에 나온 동동영상 변환 도구라 그러한지 인터페이스도 매우 편하고 속도도 매우 빠르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설명을 해드립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상단에는 오늘 안내해드리는 변환도구인 샤나인코더의 주요 특징입니다. 동비디오 변환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변환해보시는 방법들도 쉽지만 프리셋이 대부분 준비되어 있는데요. 동비디오 화일만 골라주고 변환 하려고 하고있는 프리셋만 골라주면 되겠습니다.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그럼 이제 인스톨을 해볼까요!? 설치 화일은 NAVER 자료실을 통해 받아 볼수가 있늗네요.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이동을 하시기바랍니다.

이동을 해보신후에 이젠 오른쪽 위에 있는 공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인스톨화일을 바로 내려받아볼 수 있답니다. 인스톨를 우선 하고 변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는 여기을 클릭을 해 주세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이제 이러헥 샤나인코더가 인스톨이 되어집니다. 인스톨 과정중에선 별다른 어려운점은 없다고 할수 있는데요 전부 한글로 쉽게 설명이 나오고있는데요. 안내에 따라서 다음 다음을 눌러주시면서 인스톨 진행해보시면 된니다. 이러한 식으로 동비디오 변경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전부 되었느데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먼저 화일추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화일을 올려놓은 상태에서 오른쪽의 프리셋 메뉴들중에서도 방문하신 분들이 변환하려고 하고 있는 화일 포맷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요. 선택을 해주시면 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이제는 아래에있는 인코딩 시작하기를 눌러 주게 되어지면 동동영상 변환이 되실겁니다.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이런 방법으로 동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동동영상의 포맷을 변환을 한번 해보시게 되었느데요.

어렵지 않고 굉장히 빠르게 작업이 진행이 되어질 텐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포맷을 변환하셔야하는 경우에 이 프로그램 사용을 해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이나 기업 전부 꽁짜라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