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받는법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받으시는법

유용할 꿀팁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취업을 하시거나, 혹은 최종학력 증명을 우해서 대학 졸업증명서를 발급을 받으셔야하게될 때가 있습니다. 옛날에는 학교에서 발급을 받아 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는 집에서도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확실히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해서 이러한 각종 증명서나 서류등의 민원처리가 한결 편리해졌죠. 민원 24홈페이지를 통해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아 보시는 법에 대해 안래를 하도록 할겁니다.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위에보이는것과같이 민원24 홈페이지로 우선 접속을 해주셔야해요. 포털에서 민원24로 검색 해보시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될 겁니다.

또는 [http://www.gov.kr/] 주소를 입력해준후에 <민원24>를 선택을 하시게 되면 각종 서류나 증명서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어지거든요.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위에보시는것과 같이 화면이 나오게될 거예요. 이 화면에서 졸업증명서 발급을 받아보려면 <테마별>을 선택하시면 돼요. 워낙에 많은 서류나 민원처리가 가능해서 이러한 방법으로 테마별로 묶어 놓았더라구요.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그러면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많은 카테고리 항목이 보일텐데 여기에서 <초중고/대학>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부분을 선택하게 되어지면 바로 관련 민원들이 나와요.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관련 민원이 총 21개가 나오게되어 지시는데요. 이번시간에 소개해 보는 졸업증명서는 두번째 메뉴에 있는데요. 검색시기에 따라서 순서는 달라지게 되어 질수가 있어서, 대학(교) 졸업증명을 찾아내서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이러한 식으로 신청하는 메뉴가 나오도록 되실텐데요. 수수료의 경우는 각학교에서 정하는 수수료 규정에 따라서 제공이 되시게 되어진다고 소개가 나오고있네요. 발급은 진짜로 거의 바로 되는데 안내상으로는 3시간 배우자라고 되어 지게 되어있겠죠.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주게 되어지면 이 방법으로 접수를 하시는 화면이 나오게되져요. 국문 또는 영문으로 골라서 받을수가 있기도하며, 필요하신 수량만큼 한꺼번에 받아보실도 있네요. 이번에는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아보는법으로 안내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