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글꼴 다운 및 적용하는법

네이버 글꼴 다운 및 적용해보는법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무료 폰트를 셋업을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정보 소개를 해보고자 할 건데요 가독성이 상당히 뛰어나서 나눔고딕체 이용하는 분들 요즘에 수많더라고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무료 폰트를제공 하는 네이버인데요.

네이버 글꼴 다운

매해 해보지 않은 글꼴을 개발해서 무료로 공개를 해주시고있는데요. 이 폰트를 더욱 많이 이용하게 되는 이유는 개인은 역시 회사에서 이용해도 되어지고, 상업적으로 이용해도 되기 때문이기도 한대요. 자 그러면 무료로 네이버 글꼴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네이버 글꼴 다운

인스톨러으로 제공을 해 주시고있답니다. 정식 네이버의 한글한글 아름답게 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사용해 보시면 쉽게 다운 받으시고 바로 적용을 하실수도 있답니다.

공식 네이버의 폰트 제공 홈페이지인 <한글한글 아름답게>페이지로 접속을 해볼까요. 요기를 클릭 해주시고 나서 위의 메뉴중 <나눔글꼴>을 눌러주십시요.

 

 

네이버 글꼴 다운

 

 

네이버 글꼴 다운

 

 

네이버 글꼴

 

 

네이버 글꼴 다운

그럼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바로 폰트를 다운로드 받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실 텐데요. 이동을 해본 후에 제가 밑줄친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윈도우용과 맥용이 나오게 되어질텐데 윈도우용으로 선택을 해서 다운 받으면 되요.

네이버 글꼴 다운

그러면 네이버 폰트 자동인스톨러이 다운가 되시게 될거에요. OTF나 TTF화일을 다운 받으셔서 인스톨를 해봐도 되기도 하시지만 이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간편하고 쉽게 인스톨를 바로 하고 적용도 해볼수가 있답니다.

네이버 글꼴 다운

이제 이런식으로 실행이 되어지게 되어 질 겁니다. 실행이 되어지게 되어지면 이용자가 폰트를 선택을 하여서 셋업을 해볼수가 있어요. 보이시는것과같이 체크박스로 선택을 하실수가 있어요. 저는 그냥 다 체크해서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글꼴 다운

이러한식으로 그러면 오토로 이용자의 컴퓨터에 네이버의 전부 공짜 폰트들이 인스톨이 되고 바로 적용이 되실 겁니다.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이용해서 네이버 글꼴 다운로드를 받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소개 참고해서 인스톨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