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무료로 조회해보기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무상으로 조회를 해보기

현재는 신용사회라 하실수가 있답니다. 보여지지 않게 개개인마다 신용등급이 전부 정해져있어요. 금융기관에선 개인의 금융거래, 신용거래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등급을 매겨놓았죠.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이 등급을 갖고 실제 대출을 받으시는다거나 금융서비스를 사용할때 차등을 두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번엔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을 꽁짜로 조회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이제는 신용사회이기도해서 주시기적으로 자기의 신용등급을 확인 해보고 관리를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나이스지키미에 서는 꽁짜로 조회를 해 볼 수가 있도록 서비스하고있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로 이동하고 위의 ‘체험하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나이스지키미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그러면 이렇게 바로 무료 체험서비스들이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좌측을 보면 ‘전국민 신용조회’라고 되어있는 항목이 보이게 될텐데요. 이 항목을 골라주세요.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그렇게 하고 왼쪽의 사이드 메뉴를 살펴보게 되어지시면 서비스들 항목이 전부 나오게 되어질텐데요. 이 홈페이지 가입이 불편하면 ‘비회원’용으로 선택을 하여서 신청해도 돼요.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신청하기를 누르시게 되어지면 본인확인 과정이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요. 핸드폰 인증이나 공인인증서등의 본인 인증 수단을 활용해서 본인 인증을 해주면 결과가 나오게될겁니다.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

이렇게 자기 자신의 신용정보가 전부 나오도록 되어 질 텐데 상단에 화면 외에도 여러가지 내용들을 제공을 해보시게 돼요. 이번엔 나이스 지키미 신용등급을 조회해보시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해서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