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컴퓨터를 통해서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를 통해 증명서를 발급을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할겁니다. 국가에선 많은 복지혜택들을 제공되어지고있네요. 그중 기초생활수급자분들의 경우라면도 받으실수 있는 복지혜택이 많더라고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이러한 혜택을 받아 보시려면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을 받아보셔서 제출을 하셔야할 일이있을겁니다. 오늘은 그렇기에 컴퓨터를 통해서 바로 증명서 발급을 받는 법에 대해 소개해주도록할겁니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바로 방문 하신 분들도 민원24라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셔야해요. 포털사이트에서 ‘민원24’라고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해주시게되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죠.

이곳에서 밑에 있는 ‘민원24’부분을 클릭 해보셔야지만 바로 서비스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게 되죠.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그렇게 하면 이렇게 민원24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었어요. 이 홈페이지는 전자민원 처리가 가능 해지게 해주는 홈페이지로, 여러가지 증명서 발급을 가능 해지게 해주는데요. 이곳 민원 검색란에 ‘기초생활’이라고 입력을 해보세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그러면 이렇게 바로 오늘 방문자분들이 찾아보시고자 하는 증명서 신청란이 보이시게 될 텐데요. 제목부분을 눌러주신다면 상세내용이 나타나고, 신청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신청할수 있습니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상세내용을 지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증명서는 동사무소에 방문하시고 나서 신청해도 되기도 하지만 컴퓨터로도 바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발급시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하기를 눌러 보시면 바로 신청접수가 가능하거든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

위에서부터 이러한 방법으로 작성을 해주면 된답니다. 이번에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발급을 신청하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간편하니 증빙용으로 필요하시던 분들 온라인으로 쉽게 발급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